본문 바로가기

지난글

이은결 3년공백깨고 화려한 부활을 꿈꾼다.



저는 마술을 참 좋아합니다. 어릴적부터 추석,설날에만 TV에서 특별(?)방영되었던 마술쇼를 아직도 기억합니다.
커다란 마술모자를 쓰고 어느순간 비둘기가 사람으로 변하며 이상한 통에 들어간 사람이 없어지고 다른곳에서 나타나고..
TV가 시작될쯤에는 앞에 딱붙어서 마술쇼를 보곤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마술은 많이 변한것 같습니다. 그 스케일이나 놀라운 손놀림 화려한 포퍼먼스.. 도저히 눈을 뗄수 없게 만듭니다.
얼마전까지 최현우분이 나와 스타킹에서 보여주었던 상당한 신기한 마술....해법을 찾느라 몇번을 돌려보았지만..헛수고네요~

그리고 3년동안의 공백을 깨고 화려한 마술의 대가 이은결이 10원9일  스타킹방송에 나왔습니다.
정말 대단하더군요~ 상당히 큰 세트를 제작하고 놀라운 연기력을 펼친 이은결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이은결의 경력또한 화려합니다.

2006년 FISM 월드 챔피언십 제너럴매직부문 1위, 라스베가스 특별상
2005년 싱가폴 국제 매직 페스티발 매직 공로상
2006.09 한국 주재 라스베이거스 관광 명예홍보대사

요건 네이버 검색하면 나오는겁니다~참고하세요~ㅎ

이은결은 이번 활동에서 "백 기간 동안 침체돼 있던 국내 마술시장을 또 다시 활성화시키는데 주력할 것이다. 앞으로 대한민국에서 우승한 후배 마술사 및 기량이 뛰어난 후배 마술사들을 지속적으로 론칭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아주 대단한 마술공연을 펼칠것이다라고 했는데 라스베이거스에서 보여준 마술등이 나올것으로 기대 됩니다.

마술.......정말 이것은 연기와 손놀림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예술이라고 생각되네요~